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복귀를 목표로 하고 있는 김지영이 든든한 지원군을 만났습니다. 김지영의 매니지먼트인 와우 매니지먼트는 21일 “KLPGA 드림투어에서 활약 중인 김지영이 새로운 스폰서를 유치하여 한층 더 힘찬 도전을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스폰서는 그녀의 훈련과 대회 참가를 지원하며, 김지영은 이를 통해 더 나은 성적을 기록하고 KLPGA 투어에 복귀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입니다. 김지영은 “새로운 지원군이 생겨서 정말 기쁘고, 그들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습니다. 김지영은 KLPGA 드림투어에서 꾸준한 성적을 올리며, 한 단계씩 발전하고 있으며, 많은 팬들의 응원 속에 본격적인 투어 복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김지영 선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복귀를 위해 새로운 스폰서를 확보하며 든든한 지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매니지먼트인 와우매니지먼트는 21일, KLPGA 드림투어에서 활약 중인 김지영이 새로운 스폰서를 유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스폰서는 김지영의 훈련과 대회 참가를 지원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더 나은 성적을 기록하고 KLPGA 투어에 복귀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입니다.
김지영은 새로운 지원군의 존재에 대해 "정말 기쁘고, 그들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하겠다"며 강한 포부를 전했습니다. KLPGA 드림투어에서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는 김지영은 한 단계씩 발전하고 있으며, 많은 팬들의 응원 속에 본격적인 투어 복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댓글
댓글 쓰기